2013/06/05 게임샐러드(GameSalad) 진행상황
잡동사니 | 2013. 6. 5. 00:35

게임샐러드(GameSalad)

 

지금은 게임샐러드 볶아 먹는 중

 

화질 안 좋고, 소리도 안 나오네;

 

*추가사항 2013/10/05 업데이트

http://chens.tistory.com/286

 

게임스크립트 과제를 하면서 느낀건

게임샐러드는 쉬운 GUI로 되어있어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

이렇게 내가 만든 게임이 앱스토어에 ...?

최대한 완성 해보고 싶다


공격 커맨드 : Z
점프 커맨드 : ↑key

 

5.7
캐릭터 공격모션 수정
몬스터 데미지판정 수정
몬스터 죽음 모션 추가 및 수정
몬스터 자연스럽게 생성되도록 수정
Mob1 크기 축소 (150,180) -> (120,144)
배경 스트라이프 속도 조절
시작시 게임화면을 서서히 밝아지면서 나타나게 수정

스코어 수치 증감시 주유소 리터기 같은 효과추가
공격, 점프 UI 버튼 추가 및 터치 변환 작업
스코어 UI 추가
에너지 UI 추가
게임 일시정지/재개 UI 추가
캐릭터와 배경 이동 시간차 조절


5.8
UI 일시정지/계속하기/재시작 기능 구현 (Pause > 메인메뉴 버튼은 작업중=>구현完 5.21)
UI 부드럽게 감소하는 HUE 컬러 에너지바 구현(중간 아라비아 숫자 삽입)
쉴드 아이템 효과 적용(쉴드 획득시 체력 닳지 않음)
UI 미터기 버그 수정


5.9
UI 미터기 GUI작업 완료.
스코어 지연 획득 문제 수정
Moon 스프라이트가 Wrap에 의해 잘려 반복되는 현상 수정
밟고 올라갈 수 있는 지형 추가
캐릭터 공격모션 최적화 작업
캐릭터 이동모션 프레임 조절
몬스터 공격판정 최적화 작업
몬스터 공격모션 프레임 조절
공격 버튼 연타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문제 수정
공격 모션 후 캐릭터 모션이 멈추는 문제 수정
포지션 130 이하면 공격
장해물 추가
아이템이 나타나는 위치 수정


5.11
수정(Crystal) 아이템 구현
-몬스터 죽이고 난뒤 수정이 생성. 이후 캐릭터로 자석처럼 이동 및 소멸 효과 후 스코어 + 50
캐릭터 타격 이펙트시 간혹 흰색이 깜박이는 문제 수정

배경 원본 색(밤)
0.211764705882353
0.180392156862745
0.380392156862745

(낮)
1
0.92156862745098
0.647058823529412

 

5.14
캐릭터 이동모션(프로토타입) -> 팀 개발 캐릭터 스프라이트로 적용 완료

 

5.20

-신규 캐릭터 모션 추가 및 수정
 스탠스모션(프로토타입) -> 팀 개발 캐릭터 스프라이트로 적용 완료
 공격모션(프로토타입) -> 팀 개발 캐릭터 스프라이트로 적용 완료
 스탠스모션 프레임 수정
 공격모션 및 검기(데미지 판정기능이 들어간 개별 액터 구현) 추가
 점프모션 수정
 이동모션 수정


5.21

-일시정지 -> 메인메뉴 바로가기 구현


5.25
-캐릭터 피격시 붉은 색 피격효과 추가.
-재시작, 메인메뉴 누르고 다시 시작하면
스코어, 미터 수치가 초기화 되지 않는 문제 해결


5.26
-시스템 볼륨 조절기능 임시구현 (Oni Slash2.gameproj)
-UI 수정

 

5.27
-스테이지(Stage) 배경음악 추가
-캐릭터 디폴트 버프 이펙트(Particle) 추가
-혼(기) 흡입 이펙트(Particle) 추가
-기존 쉴드 모션 삭제 및 이펙트(Particle) 추가
-액터 및 전체 맵 최적화(50% 체감성능/-> 기존 Sword_Effect 액터가 알파0으로만 되어 사라지지않고 쌓여서 과부하 원인. )
-스코어가 올라가지 않는 문제 해결
-몬스터 텔레포트 임시 해결.
-기존 캐릭터 x 고정위치 "X=71"에서 "X=103"으로 수정(공격버튼 겹침으로 인해 위치 수정)
-배경음 추가(Stage)

 

6.2
-맵 Ground 밝기 수정
-HP 컬러 HUD 판정 코딩 수정
0-60 구간 = 빨강
60-110 구간 = 주황
110-160 구간 = 노랑
160-180 구간 = 초록
180-200 구간 = 파랑
(*추후 GUI 변경시 적용가능)
-HP 상승 액터 추가(추후 적용 예정)
-효과음 4개 적용 및 최적화
Chr_hit
Chr_sword
Mob1_hit
Scoreitem

6.4
-체력바 UI 변경 및 코딩 수정
-혼 아이템 추가(스코어 +10)
-쉴드 효과 수정(무적->데미지 반감)
-배경음 구현.(일시정지 화면에서는 일시정지.)
-스코어 코딩 수정
-하단 texture Effect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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