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크립트 수업 졸전 프로젝트
현재 진행상황
7일부터 진행상황을 써보자면..
5.7
캐릭터 공격모션 수정
몬스터 데미지판정 수정
몬스터 죽음 모션 추가 및 수정
몬스터 자연스럽게 생성되도록 수정
Mob1 크기 축소 (150,180) -> (120,144)
배경 스트라이프 속도 조절
시작시 게임화면을 서서히 밝아지면서 나타나게 수정
스코어 수치 증감시 주유소 리터기 같은 효과추가
공격, 점프 UI 버튼 추가 및 터치 변환 작업
스코어 UI 추가
에너지 UI 추가
게임 일시정지/재개 UI 추가
캐릭터와 배경 이동 시간차 조절
5.8
UI 일시정지/계속하기/재시작 기능 구현 (Pause > 메인메뉴 버튼은 작업중)
UI 부드럽게 감소하는 HUE 컬러 에너지바 구현(중간 아라비아 숫자 삽입)
쉴드 아이템 효과 적용(쉴드 획득시 체력 닳지 않음)
UI 미터기 버그 수정
5.9
UI 미터기 GUI작업 완료.
스코어 지연 획득 문제 수정
Moon 스프라이트가 Wrap에 의해 잘려 반복되는 현상 수정
밟고 올라갈 수 있는 지형 추가
캐릭터 공격모션 최적화 작업
캐릭터 이동모션 프레임 조절
몬스터 공격판정 최적화 작업
몬스터 공격모션 프레임 조절
공격 버튼 연타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문제 수정
공격 모션 후 캐릭터 모션이 멈추는 문제 수정
포지션 130 이하면 공격
장해물 추가
아이템이 나타나는 위치 수정
5.11
수정(Crystal) 아이템 구현
-몬스터 죽이고 난뒤 수정이 생성. 이후 캐릭터로 자석처럼 이동 및 소멸 효과 후 스코어 + 50
캐릭터 타격 이펙트시 간혹 흰색이 깜박이는 문제 수정
真来劲儿。。真好的
프로그래밍도 재밌다 켴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