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01 게임샐러드(GameSalad) 진행상황
잡동사니 | 2013. 9. 3. 21:32

게임샐러드 프로젝트 진행상황

 

8.28
-원거리 몬스터(Mob2) 기능 구현(스프라이트 임시)
-전체적으로 UI 수정(GUI, 일시정지씬 등.)
-GameOver Scene > 최고점수 기록 기능 구현
-GameOver Scene > 재시작 기능 구현

 

9.1
-캐릭터 원거리 공격(수리검) 및 효과(파티클)구현
(* 수리검 기본 5개 지급)
-원거리공격 재사용시간 1.2초
-Dagger Actor 스프라이트이미지 제작 및 기능 구현
-Dagger_Btn 원거리공격버튼 이미지 및 기능추가. (단축키 x)
-미터기 위치 수정
-스테이지 시작 1.4초 이전(스탠딩상태)에는 공격,점프 불가능하도록 수정
(* 1.4초전에는 SPACE 단축키입력으로만 점프 가능)
-캐릭터 Sword Effect 코딩 수정
-전체 코딩 체크&최적화 작업
-몬스터 제압시 +150 등 점수 표기
-원거리 몬스터(Mob2) Death 코딩 구현
-레어 혼(Hon2) 추가. Mob1 제압시 일정확률로 초록색 혼(Hon2) 드랍 및 습득
(* Hon2 : 스코어 +50, 수리검 +3개)

 

 

 

인터페이스 다시 수정하고..

원거리 몹은 메이플스토리 벚꽃성 맵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임을 밝힘니다.

아직 디자인 소스를 받지 못해서 코딩 테스트겸 임시로 몬스터 스프라이트를 넣고 진행.

나머지 대부분 소스들은 프로젝트 순수 개발..

 

게임샐러드 너무 볶아먹으면 안되는데..

 

我脑子有点乱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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