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 -원거리 몬스터(Mob2) 기능 구현(스프라이트 임시) -전체적으로 UI 수정(GUI, 일시정지씬 등.) -GameOver Scene > 최고점수 기록 기능 구현 -GameOver Scene > 재시작 기능 구현
9.1 -캐릭터 원거리 공격(수리검) 및 효과(파티클)구현 (* 수리검 기본 5개 지급) -원거리공격 재사용시간 1.2초 -Dagger Actor 스프라이트이미지 제작 및 기능 구현 -Dagger_Btn 원거리공격버튼 이미지 및 기능추가. (단축키 x) -미터기 위치 수정 -스테이지 시작 1.4초 이전(스탠딩상태)에는 공격,점프 불가능하도록 수정 (* 1.4초전에는 SPACE 단축키입력으로만 점프 가능) -캐릭터 Sword Effect 코딩 수정 -전체 코딩 체크&최적화 작업 -몬스터 제압시 +150 등 점수 표기 -원거리 몬스터(Mob2) Death 코딩 구현 -레어 혼(Hon2) 추가. Mob1 제압시 일정확률로 초록색 혼(Hon2) 드랍 및 습득 (* Hon2 : 스코어 +50, 수리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