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37FE74A5341F9DC22)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679E24E5341FB7522)
게임샐러드 학교 프로젝트 진행상황
이제 슬슬 마무리 결산을 해야지
9월 1일부터 25일 사이에도 자잘한 수정과 코딩 추가작업이 이뤄졌지만
사정상 작업일지에는 기록을 못했다. (결코 바뀐게 없어서 그렇다는건 아니다_)
9.25
-메인 타이틀 구현
->Logo Title > Select Scene > Stage 흐름
-Select Scene 슬라이딩 메뉴 코딩작업
-설정> 배경음 켜기/끄기 기능 구현(Play Music 볼륨 컨트롤 문제로 온오프 대체)
-배경음 3종 추가(로고 타이틀(Logo Title), 메뉴선택(Select Scene), 제작자(Credit미구현)
-로고타이틀, 메뉴선택 씬 스프라이트 작업
메인 타이틀 및 메뉴 씬 에펙작업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30156395262965D18)
9.26
-몬스터2 스프라이트 수정
-배경음 온오프 기능 버그 수정
-쉴드 아이템 이미지 변경
-스코어 아이템 이미지 변경 및 애니 적용
-코딩 정리 및 최적화작업
9.27
-iPhone4 사이즈 해상도 버전 추가.(568x320)
9.28
*해상도 변경에 따른 인터페이스 수정
-메뉴선택 슬라이딩 방향 수정 및 씬 스크롤 방식 추가
-Mob2, 쉴드아이템 액터 젠 타임 수정
-Character, Mob1 사이즈 10% 증가
-Attack, Jump, Dagger 버튼 크기 조절
-스테이지 씬 내 사운드 아이콘을 배경음, 효과음 모두 꺼짐상태일때만 소음거 아이콘으로 변경되도록 변경
10.5
-데미지 피해시 붉은색 플리핑 효과 강조되도록 수정
-몬스터2 "죽음" 모션 수정
최근엔 가상머신을 구해서 윈도8에 OS X 10.8 마운틴 라이언을 설치했다요 .
단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테스트하기 위해서였다.
(솔직히 개발사에서 윈도버전 게임샐러드에 안드로이드 SDK 익스포트 기능만 넣어줬다면
맥북사거나 이렇게 깔 일은 없어질텐데..)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74E744C524FAAAF29)
맨날 테스트 하려고 학교컴에 바이러스 감수하고 usb 꼽아가면서 했더니만..
진작 이렇게 할껄 그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