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2013/09/15

첸스 2013. 9. 15. 18:58

One Day One Prop 작업 8일차

나무 (Tree01~03) 프랍 및 포그(Fog) 작업

 

 

편한 스피드트리 나무만들어서 배치하다가

맥스에서 직접 만든 나무를 쓰니깐 힘든걸 알았다

그래도 나름 커스텀마이징이 되니깐 좋네

练习一下。

 

Branch 하이폴 베이킹 작업

(리본툴 > Branches, Object Paint 사용)

 

텍스쳐링 까지 작업완료한 로폴

 

Tree Branch 배치 작업

(Path Deform, Path Constraint 등 사용)  그래픽툴의 복사 붙여넣기 신공이랄까.. 스피드 트리너가 됐다..

Edit Normal까지 완성된 Tree01 모델

 

인스턴스 매터리얼 및 엔진 적용